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원도 평창여행 용평워터파크 후기: 가격 및 부대시설, 준비물

by SOHANMOM 2024. 7. 25.
728x90

 

 

안녕하세요 소한맘입니다 :) 

 

평창여행으로 모나 용평리조트 그린피아 콘도에서

1박을 하게 되었는데 용평워터파크도 함께 방문했어요 

 

워터파크는 아이들과의 여행에서 필수코스겠죠?

용평워터파크 관련 소개 드리는 포스팅을 준비해봤습니다. 

1. 용평워터파크 기본정보 및 가격 
2. 용평워터파크 부대시설 소개 
3. 용평워터파크 준비물 

 

 

용평워터파크 기본정보 및 가격 

 

 

주소: 강원 평찬군 대관령면 올림픽로 715, 용평워터파크 

운영시간: 10:00-17:30 매주 화,수 휴장, 7/20~8/18 상시운영

가격정보

종일권은 10:00~17:30 / 오후권은 14:00~17:30 이용 

라커키 반납 18시까지, 36개월 미만은 무료 

 

용평워터파크 부대시설 소개 

 

 

용평워터파크 실내 물놀이시설인

파도풀, 스노우어드벤처의 모습입니다! 

 

뒤편의 스노우어드벤처에서 계속 놀았는데, 

첫째 미끄럼틀 타기도 좋고 물벼락이 쏟아져서 

둘째가 너무너무 좋아하더라구요~ 

 

바디슬라이드, 튜브라이더도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유수풀이 너무 재밌었어요 

유수풀인데도 불구하고 파도가 엄청 세게쳐서 

나름 스릴있었습니다! 

튜브는 워터파크에서 제공하는 거라 아무거나 쓰면되요

 

실내키디풀의 모습입니다 

수심 0.4m로 아이들 놀기 딱이었어요! 

 

워터파크 야외 시설도 괜찮았는데, 

비치키디풀, 아웃도어비치풀, 테마탕 등이 있었어요. 

 

특히, 따뜻한 온수가 있는 테마탕이 다양하게 많아서 좋았습니다! 

 

평창이라 그런지 7월 말인데도 춥더라고요 

온수풀에서 계속 몸을 데우며 놀았습니다 

 

용평워터파크 준비물

 

수영복, 모자, 구명조끼 모두 착용 원칙입니다. 

아쿠아슈즈도 왠만하면 가지고 가세요 

야외 돌아다닐 때 발바닥이 아플 수 있으니까요~ 

 

특히 용평워터파크는 수모에 대해서 엄격한 편인듯해요 

정식 수모 뿐 아니라, 캡모자, 챙 넓은 모자도 가능합니다. 

 

18개월 둘째가 수모를 계속 벗어던져가지고.. 

안전요원분께 여러번 지적 받았어요 ㅠㅠ 모자 필수!! 

 

구명조끼는 대여 가능하고, 

썬베드 및 비치타올도 대여 가능하니 참고 바랍니다. 

 

 

17시 30분에 워터파크 마감이고, 

18시에 라커키를 반납하여야 해서

17시 넘어서 바로 사우나로 향했어요~ 

 

여탕에는 사각비누만 있었고, 

공용 샴푸, 바디워시 같은 게 없더라구요 ㅠㅠ 

 

오랜만에 워터파크 가서 당연히 있을 거라 생각하고

준비 없이 그냥 갔는데요.. 

바디워시, 샴푸, 린스 꼭 챙겨가셔요! 

 

다만, 수건, 샤워타올, 수영복 넣을 비닐은 제공되더라구요

(탈수기도 없어서 숙소 와서 빨래건조대에 말렸네요~) 

 

시설이 오래된 편이지만 있을 만한 건 다 있었어요! 

 

그럼 이만 용평워터파크 후기를 마칩니다 

준비물 잘 챙기셔서 좋은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2024.07.24 - [분류 전체보기] - 강원도 평창 모나 용평리조트 그린피아 콘도 후기: 리조트 소개 및 조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