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원도 평창 모나 용평리조트 그린피아 콘도 후기: 리조트 소개 및 조식

by SOHANMOM 2024. 7. 24.
728x90

 
안녕하세요 소한맘입니다 :) 
 
얼마 전 제주여행에 이어 평창여행도 다녀왔는데요! 
시원한 평창의 용평리조트의 그린피아 콘도에서
1박 2일동안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관련 정보 공유해드릴게요~ 

1. 용평리조트 그린피아 위치 및 가격 
2. 용평리조트 그린피아 체크인 꿀팁 
3. 용평리조트 그린피아 숙소 내부 소개 
4. 용평리조트 조식뷔페 하반 후기 

 
 

용평리조트 그린피아 위치 및 가격 

 

 
 

 
주소: 강원 평창군 대관령면 올림픽로 715
가격: 현대Hmall 모나용평 썸머 바캉스 패키지로 구입 
         둘째가 24개월 미만이라 3인 139,000원 
         숙소에 워터파크, 조식뷔페, 각종 할인권이 포함
기타: 체크인 시간 15시, 체크아웃 11시까지 
 

용평리조트 그린피아 체크인 꿀팁 

 

 
로비에서 키오스크로도 할 수 있지만, 
모바일로도 가능합니다!  
보내주는 링크로 편리하게 체크인하세요 
 
숙소를 선택하여 체크인 할 수 있는데요, 
보통 메인이고 GS편의점과 가까운 A동, 
뷰가 좋은 고층을 선호한다고 합니다. 
 
저희는 워터파크에서 놀다가 늦게 체크인하는 바람에
B동에 묵었는데 한적하고 괜찮았어요~  
그러나 왔다갔다 하기에는 A동이 편리한 것 같아요 
 

용평리조트 그린피아 숙소 정보 

 
저희 방은 그린피아 25평 마운틴뷰 였어요 :)

 
거실의 스마트 TV가 다양한 콘텐츠 잘 나왔고,
에어콘도 새거더라구요! 
빨래 건조대가 있어 워터파크 이용 후
수영복 말리기 좋았구요~ 

 
마운틴뷰라 거실에서도, 침실에서도
나무가 보여서 좋았습니다
아무래도 오래된 콘도라 베란다는
조금 지저분해 보여서 나가진 않았어요! 

 
저희는 온돌/침대 중 침대를 선택했습니다! 
킹사이즈 침대와  침구가 충분했구요~ 
 
다만, 방에는 에어콘이 없었서 자는데
남편이 덥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평창이 워낙 시원해서 괜찮았습니다 ㅎㅎ 
 

 
다음은 주방입니다. 개인적으로 만족했던 공간이에요~ 
전자레인지, 커피포트, 밥솥 있어서
죽, 햇반 데우기 좋았어요
 
왠만한 식기 및 조리도구는 다 있었고,
냄비, 후라이팬, 접시, 밥-국그릇, 컵, 국자, 수저 등 
수세미, 세제까지 있었어요!  
 
다만 조미료 종류는 없고, 고기 구울 때 집게가 없으니
필요하시다면 챙겨오시는게 좋을 듯 해요 :) 
 
식탁도 4인이 쓰기 널널했구요!

 
화장실에는 욕조가 없더라구요 ㅠㅠ
 
그리고 어매니티가 부족해요 !
사각 비누, 벽에 달린 샴푸-바디 겸용 뿐입니다
샴푸,린스, 바디워시, 칫솔, 치약 따로 챙기셔야 합니다. 
 
수건, 유닉스 드라이기 있었고,
빗 없으니 챙겨오시기 바랍니다. 
 
아무래도 호텔이 아니라 콘도라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 :) 
 

용평리조트 조식뷔페 하반 후기

 

 
조식뷔페는 하반 이라는 식당을 이용했어요
하반은 타워콘도에 위치해 있었는데요~
그린피아 콘도에서 차타고 5분 정도 걸리더라구요! 

 
조식뷔페 시간은 7시-10시 였고, 
용평리조트의 모든 손님들이 아침에 몰리는듯 했어요
사람이 많더라구요 ㅎㅎ 
 
오히려 9시 넘어서 가는게 나을 것 같네요! 

 
호텔 뷔페 같은 퀄리티는 절대 아니고, 
분위기도 기사식당 같은 느낌이였어요~ 
 
그렇지만 아이 식기도 잘 갖추어져 있고 
조식임에도 불구하고 음식 종류가 꽤 다양합니다!
아이들 먹을 것도 많아서
4인 가족 배부르게 잘 먹었답니다~ 
 
이렇게 모나 용평리조트
그린피아 콘도의 숙소, 체크인 꿀팁
조식뷔페 하반까지 소개 해드렸습니다. 
용평리조트 휴가 가시는 분들께 도움되길 바랍니다.